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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굿즈 '벤처기업인증' 획득

‘벤처기업 인증’ 을 획득한 크리에이티브굿즈는 2021년 3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청년창업사관학교 11기로 선정 이후 사업성을 인정받아 시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또한 2021년 12월에 수출 가능성이 높은 유망 소상공인을 발굴하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수출두드림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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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트렌드]패션업계, ESG경영 화두에 '컨셔스 패션' 열풍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패러다임은 이제 산업계 전반에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탄소 중립 시대에 발맞춘 지속가능성, 윤리적 소비 등은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화두다. 패션 업계 역시 환경을 고려한 '컨셔스 패션(양심적 패션)' 열풍이 대세로 떠올랐다. 시장조사업체 리서치앤드마켓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양심적 패션 시장' 규모가 2019년 63억5000만달러(약 7조6100억원)에서 2023년 82억5000만달러(약 1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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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굿즈, 중기부 레전드 50+에 선정

중기부 '레전드 50+ 프로젝트'는 정부의 지역 중소기업 육성 정책의 새로운 모델로 중기부와 지방정부, 지역혁신기관이 정책역량을 집중해 지역 중기 성장 및 중기 중심의 지역경제 구조 형성을 도모하는 사업이다. 크리에이티브굿즈의 짐웨어 브랜드 유피라운지는 서울패션제조업의 글로벌 성장프로젝트에 선정돼 3년간 집중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마켓트렌드]패션업계, ESG경영 화두에 '컨셔스 패션' 열풍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패러다임은 이제 산업계 전반에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탄소 중립 시대에 발맞춘 지속가능성, 윤리적 소비 등은 세계적으로도 중요한 화두다. 패션 업계 역시 환경을 고려한 '컨셔스 패션(양심적 패션)' 열풍이 대세로 떠올랐다. 시장조사업체 리서치앤드마켓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양심적 패션 시장' 규모가 2019년 63억5000만달러(약 7조6100억원)에서 2023년 82억5000만달러(약 10조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져(Athletic+Leisure) 유피라운지’

유피라운지는 애슬레져 트랜드를 반영한 최고의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남성 의류 브랜드입니다. 현재 50만장 이상의 제품을 판매 하였으며, MZ세대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딕시만의 섹시의 새로운 정의, 서울로 표현하다

서울의 다양한 지역을 모티브로 하여 애슬레져 제품으로 디자인한 서울메이드와 함께한 프로젝트 입니다.

현재 아차산, 인왕산, 청계산 제품이 런칭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굿즈는 일과 삶의 밸런스를 중요시 합니다.

본인이 갖고 있는 상상과 아이디어를 펼치기 위해서는 근무환경이 중요합니다. 일과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집중한 근무분위기를 만들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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